1일동안 안보기
5076f7923e54539bd13e089cad9a49aa.gif
db76b8243e684a8d14c237d8b662ecd4.gif
조회 수 20255
추천 수 13
댓글 6
다운로드 b24e92bf4ed78c8701acc30f04dd0e7d_1506571635_6405-avnori.com.jpg [File Size:107.7KB]
5B유출5D젊은커플_카섹스.wmv.torrent [File Size:27.5KB]
Extra Form
다운로드 5B유출5D젊은커플_카섹스.wmv.torrent,

b24e92bf4ed78c8701acc30f04dd0e7d_1506571635_6405-avnori.com.jpg

 

마그넷magnet:?xt=urn:btih:6363ecfbbddf76d430f492cbba947bbac0e0c2ef  [마그넷 링크]
생성일2016-08-13
트래커
파일
댓글 6
?


지난 반년동안 벗'방으로 탐닉했던 시간들을 정리해 본다.
사실 나처럼 생방에 맛들이면 더이상 녹화본은 볼 수가 없음..ㅋ
주로 블라인드 검열이 뜸한 곳으로 선별해봤다. 
 
 
4. C TV 

[사*] 원래 대륙에서 커플방하던 애라던데 진심 몸매 장난없음 
다만 벗'방인데 수위가 겁나약함 브압방가야 신음좀 해주는정도
 

3. P TV
 
[*빈] 얘도 몸매좋고 수위높은데 목귀신... 골드방이상가면 가끔 
얼굴 보여주는데 성괴삘이라서 걍 안보이는게 나음...
 
[짱*걸] 비쥬얼'로는 연예인 다바름. 
단발일때는 걸스데이 혜리 판박이 얼굴 청순하게 생겼는데 
수위는 겁나 높다. 단점은 가슴이 많이 작음
 

2. K TV
 
[*서] K'티비에서 사실상 1인자 적당히 괜찮은 마스크에 몸매도 좋고 
화술도 괜찮음 수위도 꽤높음
사실 1위하는애가 따로 있긴한데 이ㄴ은 사기방이라서 언급안함
 
[나*] 2인1조 여bj 한명은 슬림하고 한명은 육덕함 
팬방가면 둘이서 레즈플레이함
 

1. F TV
 
[*라] 몸매 겁나 좋고(가슴이 죽임...) 목소리가 애교 넘침. 
얘도 수위가 좀 높은데 가끔 바나나같은거 쓰다가 지려버림... 
얼공안하는게 최대단점
 
[경*] 가끔 남친이랑 술마시고 끝까지 가는데 표정이 예술이다
다만 200명 제한걸고 수치플 할때 좀 안스러울때가 있음
 

p.s.
 
아이디 빌려달라는 사람이 몇명있어서..
유료결제 안해도 볼 수 있는 F TV 생방 좌표 하나 남겨둠.
 
http://tinyurl.com/yb2x37bd

들가서 자기 닉네임'만 적으면 곧바로 bj 보임.
난 컴으로 보는데 모바일에서도 무난하게 스트리밍된다.

?

여자 꼬셔서 공,떡(폰섹)하는 채.팅


맨날 집에만 있다가 심심해서 해봤다.
인터넷이나 야동에서도 많이 봤을거다.
채.팅이나 어플로 여자 꼬셔서 먹는거
서로 만날목적이나 폰섹목적이기때문에 쉬움.
나도 최근에 2명먹었다. 어차피 인증같은거
전혀 없으니 구경만 하고 가도된다.


▼▼주소창에 검색해서 즐.딸 ㄱㄱ▼▼
http://lovero.me


-------------------------------------------


중년채.팅, 이성만남 괜찮은 곳


유부남(여)들이 많이 이용하는 채.팅임 ㅋㅋ
서로 만남목적이나 폰섹목적으로 하기때문에
간편욕구해소나 진지한만남 할때 좋음 강추!
20대~50대 사이로 비슷한 나이대로 채.팅가능하고
솔직히 여기서 유부녀2명, 아가씨3명 먹고
폰섹도하고 한동안 빠져살았었음 ㅋㅋㅋ


▼▼주소창에 검색해서 즐.딸 ㄱㄱ▼▼
http://lovero.me

?
내가 여태까지 채팅어플 여러개 쓰면서
거짓말 하나 한섞고 여자많은 채팅어플 몇개 정리할겸 공유 해봄 
모두 홈런 치는 날까지 화이팅 하세요!




1. 쎄*쎄 채팅

여자 많은 어플중 하나다 가장 최신에 생긴 어플 이기도함
주변근처, 동네에 클릭을 해보면 사진 올라오는 여자는 거의 대부분
마인드 좋은 처자들밖에 없는듯 싶다
그리고 설치형이 아니라 간편하다.  피씨랑 모발이랑 둘다 연동된다
일단 어플 에서 쓰는 쪽지로 번호를 따서 연락하자
그래야지 홈런 확률이 높아진다. 여자는 다른곳보다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래서 그런지 10번중 8번은 거의 홈런 이다..

쪽지로 어플좌표 알려달라고 하는분 많아서
아래 링크 남겨놓을게요
( 쎄*쎄 채팅 바로가기 → https://goo.gl/tEQJ3Q )






2. X톡

그냥 해봤던 어플이다 X톡 에서는 쪽지 하나 보내는대 
30포인트가 들어가며, 한번 보낸 후에는 상대방이 삭제 하지 않는 이상 
쭉 대화가 가능하다. 30포인트에 30원과 같다. 그러나 자동프로그램 낚시에 
포인트를 그냥 날리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당해보면.. 짜증난다... 
그리고 외모도 보장못한다... 비추 

( 어플 검색 앙X )




3. *친구만*기 

솔직히 여긴 s급은 없음 대신 홈런 치기 쉬움 다만.. 
내상을 많이 입고 낚시도 엄청 많아서 각오해야함 
나는 몇번 나갔다가 도망친 적도 있고 낚시 당해서 아예 아무도 안나온적도 
많이 있어서 이용하기 좀 그럼.. 

( 어플 검색 톡***들* )




4. X로XX 

언어 교환 하는 앱인데 이상한 애들많음 생각처럼 외국 애들이라고 개방적이진 
않으나 그래도 프리한 애들 건지면 색다르게 놀수 있음 단점은 
정말 저스트 프렌드 되면 답없음 

( 어플 검색 헬X우톡 ) 



요즘은 여자가 많아서 홈런 치기 쉽다
개인적으로 1번이랑 4번이 제일 괜찮은데 4번은 외국애들이 많고
뭔가 기본적으로 영어가 되야 그나마 한번씩 홈런칠수있고
1번은 정말 여자 개많음..알거 다아는 여자들이 남자 잡아 먹을라고..아주 대박임.. ㅋㅋㅋ
암튼 요정도만 하는좋겠음 ㅋㅋ 그럼 화이팅!
?

154185120088357.jpg

저 처자는 1번 채팅어플에서 알게된년임ㅋ

거짓말 하나 한섞고 여자많은 채팅어플 몇개 정리할겸 공유 해봄
모두 홈런 치는 날까지 화이팅 하세요!



1. 쎄*쎄 채팅

여자 많은 어플중 하나다 가장 최신에 생긴 어플 이기도함
주변근처, 동네에 클릭을 해보면 사진 올라오는 여자는 거의 대부분
마인드 좋은 처자들밖에 없는듯 싶다
그리고 설치형이 아니라 간편하다.  피씨랑 모발이랑 둘다 연동된다
일단 어플 에서 쓰는 쪽지로 번호를 따서 연락하자
그래야지 홈런 확률이 높아진다. 여자는 다른곳보다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래서 그런지 10번중 8번은 거의 홈런 이다..

쪽지로 어플좌표 알려달라고 하는분 많아서
아래 링크 남겨놓을게요
( 쎄*쎄 채팅 바로가기 → SexTak.com )



2. *톡

그냥 해봤던 어플이다 *톡 에서는 쪽지 하나 보내는대
30포인트가 들어가며, 한번 보낸 후에는 상대방이 삭제 하지 않는 이상
쭉 대화가 가능하다. 30포인트에 30원과 같다. 그러나 자동프로그램 낚시에
포인트를 그냥 날리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당해보면.. 짜증난다...
그리고 외모도 보장못한다... 비추

( 어플 검색 앙* )



3. *친구만*기

솔직히 여긴 s급은 없음 대신 홈런 치기 쉬움 다만..
내상을 많이 입고 낚시도 엄청 많아서 각오해야함
나는 몇번 나갔다가 도망친 적도 있고 낚시 당해서 아예 아무도 안나온적도
많이 있어서 이용하기 좀 그럼..

( 어플 검색 톡***들* )



4. *로**

언어 교환 하는 앱인데 이상한 애들많음 생각처럼 외국 애들이라고 개방적이진
않으나 그래도 프리한 애들 건지면 색다르게 놀수 있음 단점은
정말 저스트 프렌드 되면 답없음

( 어플 검색 헬*우톡 )



요즘은 여자가 많아서 홈런 치기 쉽다
개인적으로 1번이랑 4번이 제일 괜찮은데 4번은 외국애들이 많고
뭔가 기본적으로 영어가 되야 그나마 한번씩 홈런칠수있고
1번은 정말 여자 개많음..알거 다아는 여자들이 남자 잡아 먹을라고..아주 대박임.. ㅋㅋㅋ
암튼 요정도만 하는좋겠음 ㅋㅋ 그럼 화이팅!

?

5년차 무사고 안전 놀이터에서 신규 회원님들 모십니다

 

supra700.com

가입코드 TVN (승인전화 X)

 

신규회원 3+1 / 5+2 / 10+3 / 20+5 (최대 3)

매일 첫충 15%

매충 10%

돌발 10%

 

농구 쿼터별 라이브 진행

배구 세트별 라이브 진행

야구 이닝별 라이브 진행

다양한 스페셜 게임 진행

국내 최고 스포츠 배당

단폴 가능

 

사다리. 다리다리. 달팽이

키노사다리. 파워볼

주사위게임

실시간 배팅 상한 300

유출. 양빵 드립 X

 

다폴더 이벤트 진행

매주 출석 이벤트 진행

한폴낙 이벤트 진행

게시판 이벤트 진행

지인 추천 이벤트 진행

돌발 충전 이벤트 진행

그 외 다양한 이벤트 진행

 

supra700.com

가입코드 TVN (승인전화 X)

?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